직장, 취업

삼성바이오로직스 채용 초봉 연봉 합격스펙 등

빈빈봉봉 2021. 8. 19.

봉-하-🙋🏻‍♂️

바이오 기업에 취직을 하고싶은 분들이 가장 가고싶어하는 회사를 고르라고 하면 꼭 등장하는 기업은 삼성 바이오로직스일겁니다. 삼성바이오로직스(삼바)는 신약 개발에 주력을 하는 글로벌 제약사와는 다르지만 바이오시밀러(CDMO)를 담당하는 대표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지금부터 우리나라의 대표 바이오기업인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채용정보, 초봉, 연봉, 합격스펙 등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💨

삼성바이오로직스채용-썸네일

삼성바이오로직스 채용 초봉 연봉 합격스펙 등

삼성바이오로직스 채용

삼성바이오로직스(삼바)는 매년 상반기 / 하반기 2회 채용을 진행합니다.

2021년 올해에도 아마 9월 초 삼성그룹 전체 채용공고에 함께 포함되어 채용을 진행할 것으로 예상되며, 앞으로 인천의 제4공장 2022년 증설완공됨에 따라서 채용인원이 적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
삼성바이오로직스 DNA, 행동가치

삼성바이오로직스에 취직을 원한다면 꼭 알아야하는 것 중 하나가 그 기업의 인재상, 행동가치 같은 내용이다.

자기소개서를 쓰기 전 꼭 필요한 두 가지 내용을 가져와봤다

삼성바이오로직스-DNA

Business DNA에는 바이오 기업답게 품질, ESG경영에 필수인 준법, 안전, 기업이기때문에 원가경쟁력과 신속성이 포함되어있다.

삼성바이오로직스-행동가치

삼성바이오로직스 행동가치는 전문성, 책임감, 열정, 실행력, 공유/협업이 포함되어 있다

해당 내용들이 자기소개서에 잘 우러나게 쓰기 바란다.


삼성바이오로직스 연봉

삼성바이오로직스-다트-연봉정보

위 표는 2020년 다트에 공시된 삼성바이오로직스 직원의 평균연봉이다.

남성은 평균 8,800만원, 여성은 평균 7,400만원의 급여를 받는다고 한다.

삼성바이오로직스-채용정보

위 표는 2020년 채용관련 자료에서 발췌해왔다.

위에 제시된 자료에는 남녀 평균 7500만원의 높은 평균연봉을 받는 것을 알 수 있다.

삼성바이오로직스 초봉

지인에 따르면 삼성바이오로직스 고졸신입 초봉은 약 3000만원, 대졸 초봉은 약 4700만원, 대학원졸 초봉은 약 5000만원정도임을 알 수 있다. 적은 연봉은 아니다.

이 연봉에 추가적인 성과급이 지급될 수 있다는 것도 고려해야 할 것이다

삼성바이오로직스 합격스펙

바이오기업이다보니 영어능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면이 있다고 한다. 그래서 합격자 평균 토익점수는 850점 이상이다.

또한 평균 학점은 3.86으로 낮은 편이 아니며, 자격증을 1개 이상 소지한 합격자도 50% 이상되는 것으로 나타났다


오늘은 우리나라 대표기업은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채용정보와 연봉, 초봉, 합격스펙에 대해 알아봤다.

다가올 하반기 취업을 위해 꾸준히 준비하여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.

 

그럼- 안녕-

봉-바-🙋🏻‍♂️

댓글